7월 19일 영화 '바비' 개봉

[포트립 이관석 기자] 승인 2023.07.12 23:17 | 최종 수정 2023.07.14 08:10 의견 0

올해 최고의 영화라는 기대를 받고 있는 영화 '바비'가 7월 19일 개봉한다.

제75회 골든글로브 작품상 수상에 빛나는 그레타 거윅 감독의 새로운 야심작의 탄생을 알리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할리우드 최고의 배우 마고 로비와 라이언 고슬링의 완벽한 캐릭터 싱크로율과 연기력도 극찬의 중심에 섰다. “’바비’의 세상이 살아난 듯한 완벽한 의상과 세트” (Collider), “’바비’의 모든 면을 아름답게 표현한 작품”(Jamie Jirak), “아름다운 영상은 기본! 영리하고 재밌는 영화”(CimicBook) 등 단순히 ‘바비’를 영화화한데 그치지 않고 현 시대를 살아가는 모든 사람에게 전하는 특별한 이야기를 담아낸 작품의 탄생을 알리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처럼 세계가 사랑한 그레타 거윅 감독, 배우들이 선보일 놀라운 이야기, 그리고 그 어떤 영화에서도 본 적 없는 황홀한 세계관과 가슴을 울리는 메시지가 가득 담긴 영화 <바비>는 원하는 무엇이든 될 수 있는 ‘바비랜드’에서 살아가던 ‘바비’가 현실 세계와 이어진 포털의 균열을 발견하게 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켄’과 예기치 못한 여정을 떠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 오는 7월 19일 국내 개봉 예정이다.


[포트립 이관석 기자]

저작권자 ⓒ 포트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