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로돈 2 8월 15일 개봉

[포트립 이관석 기자] 승인 2023.08.11 13:11 의견 0

영화 메가로돈2는 여름 영화의 특징을 모두 가지고 있다. 유람선과 오리배, 해수욕까지 각자의 방식으로 사람들이 여유롭게 피서를 즐기는 휴양지 펀 아일랜드부터 해저 7,620m 마리아나 해구까지 바다의 다양한 모습을 담아낸 <메가로돈 2>.

태국 푸켓에서 촬영하였으며 평화로운 휴양지와 핏빛 아수라장으로 변한 광경을 동시에 펼쳐지는 등 다채롭고 시원한 볼거리가 많은 영화다.

제트스키에 몸을 실은 채 작살 하나로 바다 한가운데서 ‘메가로돈’과 사투를 벌이는 장면은 관객들에게 짜릿함과 함께 통쾌한 쾌감을 선사한다. <분노의 질주><익스펜더블><트랜스포터> 시리즈 등 할리우드 대표 액션 스타 제이슨 스타뎀이 영국 다이빙 국가대표 10년의 경력을 살려 수준급의 수중 액션을 보여주고, 실제로 엘리트 무술가 출신인 중국영화계 흥행메이커 오경이 합류해 실감 나는 액션을 함께 선보인다.

티저 포스터

전 세계에서 가장 깊은 마리아나 해구, 역사상 가장 거대하고 무자비한 최상위 포식자가 도사리는 그곳에서 강철 다이버 ‘조나스’(제이슨 스타뎀)가 더 맹렬하게 돌아온 ‘메가로돈’과 짜릿한 대결을 펼치는 액션 어드벤처 <메가로돈 2>는 오는 8월 15일 국내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INFORMATION

제목 메가로돈 2 감독 벤 휘틀리 출연 제이슨 스타뎀, 오경 외

수입/배급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상영등급 12세 이상 관람가 러닝타임 115분

국내개봉 2023년 8월 15일

SYNOPSIS

더 거대해진 메가로돈 VS 더 강력해진 제이슨 스타뎀

지구 역사상 가장 거대한 최상위 포식자 ‘메가로돈’과 목숨 건 사투 끝에 살아남은 다이버 ‘조나스’는 해양 연구소의 팀원들과 함께 심해 탐사에 나서던 중 예기치 못한 사고로 해저 7,620m에 고립되고 만다. 상상 초월의 위험이 도사린 그곳에서 그들이 마주하게 된 것은 더욱 거대해진 ‘메가로돈’ 무리. 그들 앞에 또다시 모습을 드러낸 메가로돈을 비롯해 거대한 촉수로 모든 것을 휘감는 대왕 문어 ‘메가 옥토퍼스’와 육지와 바다를 넘나드는 육식 공룡 ‘스내퍼’까지. 더 다양하고 강력해진 고대 생물들의 무자비한 공격이 쏟아지는 가운데 강철 다이버 ‘조나스’는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다시 한번 맨몸으로 ‘메가로돈’과의 맞대결에 나서는데…

올여름 무더위를 집어삼킬 짜릿한 대결이 시작된다!

[포트립 이관석 기자]

저작권자 ⓒ 포트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