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립 이관석 기자]
승인
2023.08.11 13:11
의견
0
영화 메가로돈2는 여름 영화의 특징을 모두 가지고 있다. 유람선과 오리배, 해수욕까지 각자의 방식으로 사람들이 여유롭게 피서를 즐기는 휴양지 펀 아일랜드부터 해저 7,620m 마리아나 해구까지 바다의 다양한 모습을 담아낸 <메가로돈 2>.
태국 푸켓에서 촬영하였으며 평화로운 휴양지와 핏빛 아수라장으로 변한 광경을 동시에 펼쳐지는 등 다채롭고 시원한 볼거리가 많은 영화다.
제트스키에 몸을 실은 채 작살 하나로 바다 한가운데서 ‘메가로돈’과 사투를 벌이는 장면은 관객들에게 짜릿함과 함께 통쾌한 쾌감을 선사한다. <분노의 질주><익스펜더블><트랜스포터> 시리즈 등 할리우드 대표 액션 스타 제이슨 스타뎀이 영국 다이빙 국가대표 10년의 경력을 살려 수준급의 수중 액션을 보여주고, 실제로 엘리트 무술가 출신인 중국영화계 흥행메이커 오경이 합류해 실감 나는 액션을 함께 선보인다.
전 세계에서 가장 깊은 마리아나 해구, 역사상 가장 거대하고 무자비한 최상위 포식자가 도사리는 그곳에서 강철 다이버 ‘조나스’(제이슨 스타뎀)가 더 맹렬하게 돌아온 ‘메가로돈’과 짜릿한 대결을 펼치는 액션 어드벤처 <메가로돈 2>는 오는 8월 15일 국내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INFORMATION
제목 메가로돈 2 감독 벤 휘틀리 출연 제이슨 스타뎀, 오경 외
수입/배급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상영등급 12세 이상 관람가 러닝타임 115분
국내개봉 2023년 8월 15일
SYNOPSIS
더 거대해진 메가로돈 VS 더 강력해진 제이슨 스타뎀
지구 역사상 가장 거대한 최상위 포식자 ‘메가로돈’과 목숨 건 사투 끝에 살아남은 다이버 ‘조나스’는 해양 연구소의 팀원들과 함께 심해 탐사에 나서던 중 예기치 못한 사고로 해저 7,620m에 고립되고 만다. 상상 초월의 위험이 도사린 그곳에서 그들이 마주하게 된 것은 더욱 거대해진 ‘메가로돈’ 무리. 그들 앞에 또다시 모습을 드러낸 메가로돈을 비롯해 거대한 촉수로 모든 것을 휘감는 대왕 문어 ‘메가 옥토퍼스’와 육지와 바다를 넘나드는 육식 공룡 ‘스내퍼’까지. 더 다양하고 강력해진 고대 생물들의 무자비한 공격이 쏟아지는 가운데 강철 다이버 ‘조나스’는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다시 한번 맨몸으로 ‘메가로돈’과의 맞대결에 나서는데…
올여름 무더위를 집어삼킬 짜릿한 대결이 시작된다!
[포트립 이관석 기자]
저작권자 ⓒ 포트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